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 (Flash Game)/슈팅 (Shooting)

로드 업 앤 킬 - 잔인한 플래시게임(19)

반응형

※주의 굉장히 잔인한 장면이 나오므로 어린이나 노약자, 임산부는 플레이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로드 업 앤 킬 - 잔인한 플래시게임(19)

   로드 업 앤 킬 - 잔인한 플래시게임(19)

게임소개

  • 로드 업 앤 킬(Load Up And Kill)은 다양한 도구를 이용해 죄수를 사형 시키는 게임으로 굉장히 잔인하고 피가 나오므로 15세 미만은 플레이 하는 것을 삼가하기 바랍니다.

게임방법

  • 사용할 수 있는 도구는 플레이 할 수록 점점 늘어납니다.
  • 게임 초반에는 샷건을 선택한 후 총알을 장전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작법

  • 마우스


세상에는 수많은 고문법이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잔인한 것은 사람을 죽이지 않고 계속해서 고통을 주는 것입니다. 이에 대부부의 고문을 당하는 사람들은 이럴바에 차라리 죽여달라고 애원하지만 죽을 권리까지 빼앗아 버리는 것이 진정 무서운 고문법입니다.

지금이야 인권이 신장되고 중요하게 여겨지며 법속에서 보호를 받고 있지만 불과 몇십년 전만하더라도 세상에는 별의별 잔인한 방법들이 존재했습니다. 특히 전쟁 중에 잡힌 포로들에게는 추궁을 빌미로 말로 형용할 수 없는 온갖 잔인한 행동들이 행해졌습니다.

우리나라도 일제 강점기 시대에 일본 군에게 잡혀 갖가지 고문을 당한 기록이 남아있으며 그런 행동에서 기적적으로 살아남으신 분은 아직까지도 고통과 악몽속에서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아무리 전쟁 중이라하더라도 또한 적군이라 하더라도 어떻게 같은 사람끼리 그렇게 잔인한 행동을 할 수 있는지 도무지 이해 할 수가 없습니다. 고문을 떠나 또하나의 잔인한 것은 흔히 말하는 생체 실험입니다.

물론 이런 실험이 인간의 의료기술 발달에 큰 기여를 했다고 하지만 그렇다 하더라도 살아있는 사람을 상대로한 실험은 잔인하고 다시는 일어나서는 안될 일입니다.

생명의 존엄성은 무엇보다도 중요하고 하물며 사람뿐 아니라 생명을 가지고 있는 모든 생명체에게 주요한 것입니다. 로드 업 앤 킬은 해석하면 준비하고 죽이세요 라는 말로 하나의 고문, 사살 게임입니다.

때문에 15세 미만 어린이는 플레이하는 것을 삼가하기 바라며 부모님의 감시아래 플레이 할 것을 추천합니다. 그만큼 잔인하고 정신 건강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