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 (Flash Game)/뷰티 (Beauty)

파티 아웃핏 리패션 - 드레스 만들기 플래시게임

반응형

파티 아웃핏 리패션 - 드레스 만들기 플래시게임

10분 오락실 - 파티 아웃핏 리패션  옷만들기 게임드레스 만들기 게임 파티 아웃핏 리패션 - 드레스 만들기 플래시게임

게임소개

  • 17세 소녀 린디는 저녁 파티에 초대 받았습니다. 예쁜 새옷을 입고 가고 싶지만 부모님은 이미 많이 사주었다며 새옷을 사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에 직접 드레스를 리폼하기로 한 그녀! 린디를 도와 세상에 하나뿐인 예쁜 드레스를 만들어보세요!

게임방법

  • 린디가 생각하는 리폼 재료를 바구니에 담으면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상황에 맞는 도구를 선택해 사용해야 합니다.
  • 옷을 다 만들면 색을 바꾸고 드레스 재질도 선택해 바꿀 수 있습니다.

조작법

  • 마우스


파티에 가는데 드레스가 빠질순 없죠! 하지만 주인공 린디는 파티에 초대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드레스를 사지 못했습니다.

이미 가진 드레스가 많아 부모님이 사주지 않아서 인데요,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하던 린디는 직접 드레스를 리폼하기로 합니다. 이미 경험이 있는 그녀는 거침없이 드레스 리폼을 시작해나가는데요,

과연 어떤 드레스가 완성될지 궁금해집니다. 이렇게 손재주가 ㅁ낳은 사람들은 자신의 재주를 발휘해서 다양한 옷가지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혹은 아예 직업으로 삼고 패션 디자이너로 직업을 잡을수도 있습니다.

최근 한국에서는 헌옷을 가져다 주면 다시 입을수 있도록 디자인해 주거나 헌옷으로 배게나 쇼파커버를 만드는 등 다시 쓰기 운동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이 배경에는 아껴쓰자는 마음이 담겨있고 또한 옷가지에 담긴 애정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상하게 차나 옷같이 특정 물건은 사람의 마음을 끌어당기는 힘이 있는것 같습니다.

무쪼록 드레스 만들기 플래시게임 파티 아웃핏 리패션 재미있게 플레이하면서 주인공 린디가 만족할만한 옷을 만들어 주세요! 이 게임의 핵심은 린디의 마음을 읽고 그녀의 생각대로 빠르게 움직이는 것입니다.

만약 그녀가 치마를 생각하면 재빠르게 옷장에 있는 치마를 꺼내야하고, 그녀가 드레스를 생각한다면 드레스를 꺼내 담아야 합니다. 그리고 가위와 바느질도 할 줄 알아야합니다. 하지만 이미 가이드라인이 있기 때문에 그대로 잘 따라가기만 한다면 큰 문제없이 해결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드레스를 리폼한 후 세탁실에서 새로운 색으로 염색을 하고 그 후 재질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옵션이 있으므로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하면 됩니다. 과연 린디가 만족할 수 있는 옷을 만들 수 있을까요? 당신의 손재주를 발휘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