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방법- 캐릭터를 클릭한 뒤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해 이동하거나 공격할 수 있습니다.
- 적을 무찌르거나 미션을 달성해 얻은 루비로 캐릭터를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습니다.
-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때마다 다양한 동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
| 조작법- 선택 : 왼쪽 마우스
- 이동 : 오른쪽 마우스
- 공격 : 오른쪽 마우스
- 화면 이동 : W,A,S,D
- 슬로우모션 : E
- 일시정지 : Q
|
|
RPG게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어떤게 있나요? 전 뭐니뭐니 해도 메이플스토리입니다. 학창 시절 친구와 함께 밤새도록 사냥하며 레벨을 올리던 기억이 있습니다. 부모님 몰래 숨죽이며 게임하다가 방문 열리는 소리가 들리면 재빠르게 발가락으로 전원 스위치를 끄는 치밀함!
지금 생각해보면 크게 와닿지도 않는데 그땐 왜이렇게 집착하며 게임을 즐겼는지 모르겠습니다. 캐릭터가 마치 나인양 너무나 소중했고 아이템 하나하나에 희비가 갈렸습니다. 추억에 잠겨 플레이해본 메이플 스토리는 제 기억 속 게임과는 큰 차이가 있었습니다.
너무나 많은 것들이 변했고 좋게 말하면 화려해졌지만 나쁘게 말하면 너무 잡다한 컨텐츠가 많이 생겨 기존에 가지고 있던 특징을 잃은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직업도 여러개가 추가되었습니다. 저처럼 예전의 향수에 젖은 사람들을 위해 프리 메이플이 암암리에 유통되고 있지만 따지고 보면 불법?이므로 그리 반갑지만도 않습니다.
여러분의 기억에 남는 알피지 게임은 어떤게 있나요? 자스따바는 러시아어로 관문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관문 마다 지키고 있는 적이나 좀비를 모두 처치해 그들에게 빼앗긴 섬을 되찾는 것이 이 게임의 목표 입니다.
흔한 설정이지만 섬을 차지하고 있는 것들은 좀비입니다. 주인공인 왕자는 좀비에게 빼앗긴 섬을 다시 되찾아 아름답게 꾸미려는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왕자를 따르는 여러 동료들과 함께 말이죠.
과연 왕자가 섬을 되찾고 멋지게 다시 꾸밀 수 있을까요? 제 생각엔 여러분의 컨트롤이 함께한다면 충분히 가능할거로 보입니다. 플레이 방법은 간단합니다. 미션을 부여받고 맵을 돌아다니며 적을 처치하고 지정된 장소까지 이동하면 됩니다. 간혹 적의 숫자가 너무 많기 때문에 그저 목표지점까지 달려야만 클리어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나름대로 스릴 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적을 처치하거나 미션을 클리어할때 얻을 수 있는 루비로 왕자와 동료의 능력을 강화 시킬 수 도 있습니다. 한결 강해진 캐릭터와 함께라면 미션도 쉽게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SF요소가 강화된 판타지 RPG 플래시게임 지금바로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