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 (Flash Game)/스포츠 (Sports)

핫 휠 트랙 어택 - 신나는 레이싱 플래시게임

반응형

핫 휠 트랙 어택 - 신나는 레이싱 플래시게임

핫 휠 트랙 어택 - 신나는 레이싱 플래시게임

10분 오락실 - 핫 휠 트랙 어택핫 휠 트랙 어택 - 신나는 레이싱 플래시게임재미있는 레이싱 게임자동차 경주 게임

게임소개

  • 핫 휠 트랙 어택은 신나는 음악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레이싱 플래시게임입니다.

  • 바다를 배경으로 화려한 색상의 레이싱 트랙을 따라 신나게 달려보세요!

게임방법

  • 자동차를 선택한 뒤 트랙을 선택하면 레이싱이 시작됩니다.
  • 사용자가 임의대로 트랙을 만들어 달릴 수 있습니다.
  • 드럼통과 부딪히면 일시적으로 속도가 느려지게 됩니다.

조작법

  • 방향키

강한 햇볕이 내리쬐는 여름입니다. 무더운 날씨에 집안에 가만히 앉아만 있는데도 땀이 줄줄 흐르곤하는데요, 이렇게 무더운 날씨엔 어떻게 해야할까요?


하하하 정답입니다! 10분 오락실 단골 손님이라면 당연히 나와야할 대답! '10분 오락실에 접속해 다양한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을 한다!' 죠~


만약 이렇게 대답한 사람이 있었다면 그 분들을 위해 여름에 딱 어울리는 게임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핫 휠 트랙 어택'인데요, 비록 다른 자동차와 경쟁은 하지 않지만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레이싱을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강한 주황색 컬러의 트랙이 펼쳐져 있는데 이 트랙을 따라 빠르게 달리다보면 왠지 시원한 바람이 불어 오는것 같은 착각이 들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날렵하게 생긴 초록색 자동차와 강렬한 해골 마크가 박힌 파랑색 자동차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실 플레이해본 결과 두 자동차는 큰 차이가 없는것 같지만 그래도 자신의 마음에 드는 차를 선택하는게 플레이할 때 더 만족스럽겠죠?


트랙을 따라 달리다보면 가끔 드럼통이 나타납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드럼통은 아이템이 아니라 피해야하는 장애물입니다. 만약 드럼통에 부딪힌다면 현저히 느려지는 레이싱카의 속도를 보게 될겁니다.


이만하면 이 게임에 대한 설명은 충분히 드린것 같습니다. 자~ 이제 바로 레이싱의 세계로 떠나보세요! 실수 없이 트랙 완주에 성공하길 바랍니다!

반응형